Travel


주변관광지

매미성


매미성은 2003년 태풍 매미로 경작지를 잃은 시민 백순삼 씨가 자연재해로부터 작물을 지키기 위해 오랜 시간 홀로 쌓아올린 벽입니다.
바닷가 근처에 네모반듯한 돌을 쌓고 시멘트로 메우길 반복한 것이 이제는 유럽의 중세시대를 연상케 하는 성이 됐습니다.
그 규모나 디자인이 설계도 한 장 없이 지었다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훌륭합니다.
slideImg1
slideImg2
slideImg3
slideImg1
slideImg2
slideImg3
slideImg4
slideImg5
slideImg6
slideImg7

흥남해수욕장


곱디고운 모래를 밟으며 걷다보면 마음도 부드러워질 것입니다.
사계절 서핑보드를 즐기는 사람들을 보며 함께 물에 들어가고 싶은 충동도 일 것입니다.
여기저기 날아다니는 바닷새들을 보며 날고 싶은 욕구가 튀어나올 수도 있습니다.

거가대교


세계최고 깊이의 해저터널이 우리나라에 생긴걸 알고 계신가요?
부산 가덕도 ~ 거제도 까지 8.2km 잇는 거가대교가 그 주인공입니다.
부산에서 거제도까지 거가대교를 통해 가면 1시간30분 정도 시간이 단축되고 8km가 넘는 긴 다리를 건너가는 동안 바라보는 경치가 너무 멋있습니다.
slideImg1
slideImg1

거제 조선해양문화관


거제 조선해양문화관은 총 2관으로 구성되어, 남해안의 어촌생활사에 관한 어촌민속전시관(1관)과 선박의 역사와 기술에 관한 조선 해양전시관(2관)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2003년 개관 이래 사람과 바다 중심의 다양한 기획전과 해양특성화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여러분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거제어촌민속전시관


3,630여평의 부지에 체험의바다, 부흥의바다, 생활의바다, 전통의바다, 수족관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거제의 아름다운 바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서 전시 수족관의 다양한 어종은 물론 전시관 내부에 설치된 시뮬레이터를 통해 환상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거제 어촌민속전시관은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학습의 장으로서 자라는 어린이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바다를 이해하고 사랑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줄 것입니다.
slideImg1
slideImg1

씨월드


거제 씨월드는 대한민국 최대의 돌고래 체험시설로, 체험·교육·휴양·치유 등을 통한 인간과 돌고래간의 상호작용적 체험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곳입니다.
돌고래 만지기, 돌고래와 악수하기, 돌고래에게 먹이주기 및 돌고래와 함께 수영하기 등의 형태로 체험 및 교육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외도해상공원(보타니아)


깨끗하고 푸른 남해 바다와 풍관이 수려하기로 이름난 한려해상국립공원안에 위치해 있는 해상 식물원입니다.
1969년부터 한부부의 애뜻한 정성과 지극한 자연 사랑으로 30여년간 쉬지 않고 가꾸어 희귀 아열대 식물을 비롯하여 크고 작은 식물이 자라고 있습니다. 특히 50여종의 선인장 동산은 어린이에게 더 없는 교육의 장소로 모든 관람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slideImg1
slideImg1

바람의언덕


1박2일에 방영 되면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바람의 언덕은 지명도 최근에 이 지역을 사랑하는 이들에게서 생기게 되었습니다.
바람의 언덕은 잔디로 이루어진 민둥산이며 바다가 시원하게 보이는 전망 좋은 곳입니다.
야간엔 예쁜 풍차가 돌아가는 모습 또한 아름다운 곳입니다.